티스토리 뷰

 

 

 

 

일본 중고골프채 고가의 브랜드는 보통 국내에서 견적을 내면

 헉!하고 나올 가격인데요
골프가 취미이신 분들은 거의 일본 중고골프채 직구를 많이들 이용합니다.
그중에서도 일본 야후 옥션!! 에서 많이들 이용하죠
왜냐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국내에 없는 브랜드 또는 모델들을

구입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일본 야후 옥션은 구매대행업체에서 이용가능 하기 때문에,

그 중에 미스터스토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미스터스토어 해당 카테고리를 들어가면,

스포츠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요
이외에도 스포츠 종목별로 카테고리가 다양하니 보고

참고하면 될 것 같네요
그럼 골프를 클릭을 하면!

 

 

 

 

엄청나게 많은 일본 중고골프채 골프용품들이 나옵니다!
미스터스토어 사이트는 특별하게, 현지 일본야후옥션 실시간 연동으로 
따로 사이트를 이중으로 안 들어가도 상품이 그때그때마다

업로드와 입찰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옥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최상의 조건이지 않을 수 없네요
선택옵션도 꼼꼼하게 나와있어서 쉽게 분류할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브랜드를 입력하고!!
검색창을 누르면 내가 보고 싶은 일본 중고골프채 브랜드만 나온답니다
쓸데없이 시간 낭비 안하고 이 기능이 너무 편리했어요
마찬가지로, 해당상품 예상비용도 미리볼 수 있어서

폭탄가격은 맞을일은 없을 것 같네요
관부가세도 역시 미리 예상 할 수 있으니 전혀 걱정 안해도 되네요

따로 일본어 번역 설치 안해도, 자동번역 시스템이 있어서

 상품을 보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국내에서보다 구매대행업체로 일본 중고골프채 견적이

 훨씬 더 저렴하게 나왔다면 비교할 것도 없겠죠?

다들 원하는 일본 중고골프채 꼭 구입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