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은 빈티지의류를 좋아하시나요?

유행은 돌고돌고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하는!!

(물론 저도 포함..ㅎ)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면서 명품이라 그런지

아주 바느질도 잘되어있고 라인도예쁘고 

괜히 명품이 아니구나 생각도 들더라구요

 

가격을 봤는데 전 구제라 나름 저렴하겠거니하고생각했었는데

그건 큰 착각이였더라구요^^

구하기 힘든 제품들이라 그런지 가격대가 어마어마 했었어요

그래서 일본구매대행 비드통 통해서 빈티지 명품 구제 옷을 한번 알아봤어요!

 

짜라란! 지금 봄에 입기 딱 좋지않나요?

빈티지 명품 구제 딱인듯ㅎㅎ

제지인들중에 몇분들의 말하길

빈티지샵운영하는 분들은 거의 일본을 통해서 많이들 구한다고했었어요

그중에서도 일본야후옥션에서도 많이 이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저번에 봤던 유사디자인이라 바로 낙찰을 받아서

입생로랑 여성 투피스 세트를  구매할수있었어요!

 

 

색상은 요즘스럽지않은 칼라여서 더 유니크하고 맘에 들었어요!

딱 레트로? 복고풍? 너무나도 맘에 들었답니당!

사고싶었던 물건을 저렴하게 사면은 기분이 되게 좋은거 아시죠!?

 

 

입생로랑 투피스 세트 전체 앞뒷모습 착샷 한번 가볼게요

빈티지샵에서는 스커트하나에 30만원정도였는데

저는 그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낙찰을 받아서 구매를 했어요

엄청괜찮은듯! 옷이라 무게도 그렇게 나가는 편이 아니기때문에

국제운송료 최저가로 구매를 했어요ㅎㅎ

 

 

이제부터 입생로랑 투피스 세트 상세샷을 보여드리도록할게요!

어깨라인선도 깔끔해서 갠적으로 여리여리한핏을 보여주는것같아요ㅋㅋ

볼수록 맴에 드네요

아차! 비드통은 등급별로 혜택이 나눠져 있어서

자주 이용할수록 더 저렴해서 자주애용해보려그여ㅎ_ㅎ

물론 신규회원 혜택도있어요!

저는 신규회원 혜택을 받아서 할인을 왕창 받았어요!

 

 

배송도 빨라서 주문하고 일주일 조금 넘어서 받았어요

택배도착했다는 문자받고 집에가서 얼른 입어봤는뎅

입생로랑 빈티지 특유의 70년대 복고풍느낌이라서 너무 딱인듯해요!

 

 

 

팔부분 소매쪽이에요!

기장도 적당해서 정말 좋아용

여성 투피스 세트 꼭 입어보고싶었는데

잘 구매한것같아서 너무 뿌듯하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